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TV는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한국경제TV 대표앱`을 1일 선보였다.
증권 경제 분야 모바일 서비스를 선도해 온 한국경제TV는 이번 대표앱 업그레이드를 통해 증권 경제 정보는 전문 앱을 통해 제공하고 `한국경제TV 대표앱`을 통해서는 뉴스 정보 전달에 보다 힘을 싣는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한국경제TV 최완수 상무는 "이번 출시된 앱은 그간 한국경제TV가 여러 모바일 앱을 개발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뉴스분야의 신속성이 반영 된 결과물"이라며 "기능과 성능 향상은 물론, 향후 한국경제TV 모바일 서비스의 허브가 되는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가 이번에 자체 개발한 `한국경제TV 대표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동선을 최소화한 빠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 구현이 특징이며 한국경제TV 생방송과 라디오방송 그리고 신속한 뉴스정보를 방송 시청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대표앱은 7월 1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QR코드 스캔으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앱 다운로드 www.wowtv.co.kr/popup/2013/event/app_forw.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