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조영기)이 기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전면 리뉴얼한 캐릭터형 BI를 선보였습니다.
넷마블은 ‘전(全)세계인에게 즐거운 게임세상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맞게 보다 친근한 세계인의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온라인 게임에도 새로운 캐릭터형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빠르게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캐릭터형 리뉴얼에 등장한 아기공룡은 넷마블의 초창기 캐릭터인 ‘알리와 마블이’를 바탕으로 한 캐릭터로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개구쟁이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한정민 넷마블 UX디자인센터장은 “넷마블의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캐릭터형 BI로 리뉴얼 한 것”이라며 “세계를 향해 도전해가는 넷마블의 도전정신과 가장 부합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02/B20130702221633457.jpg)
최근 `다함께 차차차`, `마구마구 2013`, `모두의마블` 등 연이어 모바일 게임히트작을 내놓으며 신(新)성장 동력을 확보한 넷마블은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도 본격 나설 계획입니다.
넷마블은 ‘전(全)세계인에게 즐거운 게임세상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맞게 보다 친근한 세계인의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온라인 게임에도 새로운 캐릭터형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빠르게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캐릭터형 리뉴얼에 등장한 아기공룡은 넷마블의 초창기 캐릭터인 ‘알리와 마블이’를 바탕으로 한 캐릭터로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개구쟁이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한정민 넷마블 UX디자인센터장은 “넷마블의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캐릭터형 BI로 리뉴얼 한 것”이라며 “세계를 향해 도전해가는 넷마블의 도전정신과 가장 부합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02/B20130702221633457.jpg)
최근 `다함께 차차차`, `마구마구 2013`, `모두의마블` 등 연이어 모바일 게임히트작을 내놓으며 신(新)성장 동력을 확보한 넷마블은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도 본격 나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