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혜 학습기로 유명한 위버스마인드의 ‘뇌새김 워드스케치’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부모가 어린이와 함께 영단어 퀴즈게임을 즐기면서 영어공부까지 저절로 되는 최신 영어교육 학습기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재미있게 단어를 외울 수 있어 아이들이 싫증내지 않고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영단어와 그 의미를 잘 표현한 그림을 아빠와 자녀가 학습한 뒤. 그 그림만 보고 단어를 연상해 내거나 단어를 몸으로 표현해 맞추는 형식의 게임을 즐기면서 놀이와 학습까지 두 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단순한 단어 카드놀이와 달리 아빠와 아이가 ‘뇌새김 워드스케치’를 통해 함께 학습해 하나의 단어에 같은 그림을 연상하기 때문에 게임 진행을 쉽게 해주고 단어의 암기력을 높일 수 있다.
이때 몸을 이용한 적극적인 스킨쉽을 통해 아빠와 아이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고 퀴즈를 맞출 때마다 적절한 칭찬을 통해 아이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고 퀴즈를 맞출 때마다 적절한 칭찬을 통해 아이의 자신감을 길러줄 수 있다.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초중고 영어 교과서 단어와 토익, 토플 등 시험용 단어는 물론 중국어와 일본어, 한자까지 14만여개에 달하는 단어와 숙어의 의미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학습과정을 이야기로 구성했다.
워드스케치(www.wordsketch.co.kr) 위력은 지난해 여름 서울의 한 중학교 방과 후 교실 운영과정에서 실제로 나타났다. 평소 가정형편 등의 이유로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던 학생들이 워드스케치를 이용해 3주만에 한 학기 분량의 단어를 전부 암기했던 것.
이 같은 결과를 토대로 워드스케치는 전국 40여개 각급 학교에 납품됐고, 이후 워드스케치를 활용해 영 어공부를 하고 있는 1만9천700여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 평균 44%의 성적 상승 효과 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영어1등급에 해당하는 96점 이상의 점수를 얻은 학생들도 다수 늘었다.
이에 따라 정 대표는 연내 워드스케치 교실을 정규 수업에 활용하는 학교의 수를 100개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며 이를 통해 위버스마인드의 주력상품인 `워드스케치 플러스`의 개인고객 매출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위버스마인드는 ‘워드스케치’(www.wordsketch.co.kr)의 우수한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제품의 탁월한 학습효과를 미리 체험해보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워드스케치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