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스전자, '숍인숍' 전략으로 소비자 공략

입력 2013-07-08 10:43  

조아스전자가 멀티샵 코즈니 이대점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 이미용 기기 바이헤븐 시리즈를 비롯해 전기면도기, 전기이발기 등 자사의 대표 제품을 판매하는 이른바`조아스 숍인숍(Shop in shop)`을 개설했습니다.

`숍인숍(Shop in shop)`은 매장 안에 또 다른 매장이라는 개념으로 기업은 판매채널을 다양화해 새로운 수익 모델을 만들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제품을 보다 쉽게 만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아스전자는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 전기면도기, 전기이발기를 비롯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를 진행해 왔던 이미용 기기 바이헤븐 시리즈도 선보여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멀티샵 외에도 편의점과 생활용품점 등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도 매장의 특성과 주요 고객의 기호에 맞는 제품을 기획 구성해 다양한 형태의 숍인숍을 운영할 계획 입니다.

오성진 조아스전자 부사장은 "숍인숍은 소비자 모델 발굴 프로젝트, 페이스북 전용 페이지를 비롯해 조아스전자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추진하는 새로운 시도 중 하나"라며 "현재 전국 규모의 편의점과 생활용품점 본사와의 입점 계약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 활용과 참신한 기획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를 끌어 올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