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을 받았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입니다.
교보생명은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과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4회 연속 인증은 교보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고객 신뢰의 보증표시인 만큼 소비자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입니다.
교보생명은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과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서비스회복센터`를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해 현장을 직접찾아 불만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4회 연속 인증은 교보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고객 신뢰의 보증표시인 만큼 소비자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