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따뜻한 행복서비스' 실시

홍헌표 기자

입력 2013-07-10 18:07  

신한생명이 따뜻한 보험의 실천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따뜻한 행복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따뜻한 행복서비스`란 설계사가 고객을 정기적으로 찾아가 계약사항 안내와 고객이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 지원 등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설계사 이직으로 사후관리가 소홀해 질 수 있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계약 체결한 달에 고객을 방문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보험계약유지율 제고 및 고객불만과 민원을 사전에 예방하는 등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