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으로 캐피탈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교수와 전문가들로부터 고객중심경영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만들고자 하는 노력과 혁신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은 "이번 수상은 회사가 고객 중심의 서비스경영 구현을 위해 기울여 온 노력의 결과"라며, "한층 높은 수준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교수와 전문가들로부터 고객중심경영을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만들고자 하는 노력과 혁신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은 "이번 수상은 회사가 고객 중심의 서비스경영 구현을 위해 기울여 온 노력의 결과"라며, "한층 높은 수준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