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의료보험 가입자들의 권리를 위해 보험금청구의 업무 독립성이 확보되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보험에 가입한 이후 보험사별로 보험금청구서류가 달라 귀찮거나, 실제로 내가 받은 보험금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고객은 보험회사에서 주는 보험금을 믿고 받을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가지 예를 들어본다면, 장염으로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영양제를 투여하였음에도 영양제는 보험금청구가 되지 않는다는 단순한 이론으로 보험금지급 항목에서 제외시키지만 의사의 처방으로 영양제를 투여했다는 소견이 있으면 이 보험금도 지급이 가능하다.
이처럼 일반적으로 고객들은 이러한 사항을 일일이 판단하기가 쉽지 않고, 보험에 가입된 담보(특약)까지 챙기기는 사실상 어려움이 많이 있다. 또한 보험회사별로 제 각각인 청구서류와 절차로 인해 보험금을 아예 포기하는 경우도 빈번할 뿐만 아니라, 보험회사와의 분쟁 시에도 손해사정 사나 변호사를 통해 비싼 수수료를 내면서 소송을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버거워 보험금을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 일 것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주기 위해 보험청구서비스 전문 사이트인 스마트인보험청구서비스에서는 고객의 보험가입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여 누락되는 보험금이 없도록 전문적인 보상상담을 통해 ‘보험청구서비스’를 구축, 상용화를 시작했으며, 이벤트기간중인 현재는 무료로 보험금청구를 진행해 주고 있다.
이 서비스는 보험금 신청접수 시 해피콜과 내용파악을 위한 보상상담원과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계좌로 직접 보험금 수령이 가능하다. 누락되는 보험금이 없이 정확한 보험금청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장점이다.
스마트인은 귀찮고 어렵게만 생각해오던 보험금청구를 보상담당자를 통해 스마트하게 청구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기업으로 기존의 단순 보험금청구에서 벗어나 소소한 담보(특약)들까지 모두 정확히 분석하여 보험금청구 시 불합리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고객의 입장에 서서 고객의 권리를 찾아주고 어렵고 힘든 보험금청구를 전문가를 통해 해결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이다.
무료 보험금신청 상담 페이지 http://web174.webadsky.co.kr/ 에서 신청 및 접수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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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한가지 예를 들어본다면, 장염으로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영양제를 투여하였음에도 영양제는 보험금청구가 되지 않는다는 단순한 이론으로 보험금지급 항목에서 제외시키지만 의사의 처방으로 영양제를 투여했다는 소견이 있으면 이 보험금도 지급이 가능하다.
이처럼 일반적으로 고객들은 이러한 사항을 일일이 판단하기가 쉽지 않고, 보험에 가입된 담보(특약)까지 챙기기는 사실상 어려움이 많이 있다. 또한 보험회사별로 제 각각인 청구서류와 절차로 인해 보험금을 아예 포기하는 경우도 빈번할 뿐만 아니라, 보험회사와의 분쟁 시에도 손해사정 사나 변호사를 통해 비싼 수수료를 내면서 소송을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버거워 보험금을 포기하는 경우가 대다수 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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