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LA다저스 경기장에서 초코파이를 무료료 제공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니다.
이번 시식 행사는 지난 5월 12일을 시작으로 한 4번째 행사로 오리온은 류현진 선수가 뛰고 있는 LA다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시장 내 초코파이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위상을 높이기 위한 전력으로 `2013 메이저리그` 시즌이 끝나는 9월까지 오리온은 5차례 시식 이벤트를 더 열 예정입니다.
오리온은 또 다저스 홈구장 내 약 25개 매점에 초코파이를 입점 판매하고 선수 전용 팀 라운지에 초코파이를 간식으로 무상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2012년 해외시장에서만 약 2천4백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중국, 러시아 등 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식 행사는 지난 5월 12일을 시작으로 한 4번째 행사로 오리온은 류현진 선수가 뛰고 있는 LA다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시장 내 초코파이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위상을 높이기 위한 전력으로 `2013 메이저리그` 시즌이 끝나는 9월까지 오리온은 5차례 시식 이벤트를 더 열 예정입니다.
오리온은 또 다저스 홈구장 내 약 25개 매점에 초코파이를 입점 판매하고 선수 전용 팀 라운지에 초코파이를 간식으로 무상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2012년 해외시장에서만 약 2천4백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중국, 러시아 등 6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