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먼저' 캠페인 실시

홍헌표 기자

입력 2013-07-16 16:47  

삼성화재가 전 임직원과 3만 여명의 보험설계사가 참여하는 `먼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먼저` 캠페인은 고객이 위험에 처하기 전에 먼저 점검하고,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먼저 알려주고, 고객이 불안해하기 전에 먼저 안심을 주자는 세 가지 테마로 이뤄집니다.

구체적으로 장거리 운행시 필요한 점검 사항과 졸음운전 사고예방법 등을 안내하고, 정기적으로 보험 가입 내용을 먼저 알려줍니다.

또 위험 사전 점검차원에서 폭우, 태풍 피해에 대비한 집 보험 가입여부를 점검합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단순히 민원 감축을 위한 노력이 아니라 영업과 보상의 최종 목표가 바로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취지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