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의 신제품 크라운포켓 피자가 지난 1일 공식 출시 2주 만에 20만 판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크라운포켓 피자는 끊임없는 도우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해온 피자헛이 새롭게 주머니를 단 도우를 제시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제품. 출시 직후 하루 1만판 이상, 3초에 1판씩 판매되는 가파른 성장세로 2주 만에 20만 판 판매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크라운포켓 피자는 맛은 물론 이색적인 모양과 다양하게 즐기는 법까지 오감만족 아이디어가 어우러진 것이 인기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왕관모양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도우 끝 주머니에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꽉 차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 크림치즈를 피자 끝까지 펴 바르거나 토핑을 찍어먹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16/B20130716180829730.jpg)
크라운포켓 피자는 두툼한 베이컨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 토핑과 상큼한 사과퓨레가 어우러져 식감과 풍미를 살린 통베이컨 스테이크를 비롯한 6가지 다양한 토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크라운포켓 피자는 고객에게 더 많이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선보인 메뉴인 만큼, 이번 성과가 더욱 뜻 깊다"며 "판매량이 계속 늘고 있어 또 한 번 신제품 밀리언셀러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피자헛은 크라운 포켓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미디엄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패밀리 사이즈로 제공합니다.
또 레스토랑 매장 방문 시 `크라운포켓 피자와 파스타 함께 주문하면 샐러드 키친(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 올데이` 세트를 통해 보다 알뜰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크라운포켓 피자는 끊임없는 도우 혁신으로 업계를 선도해온 피자헛이 새롭게 주머니를 단 도우를 제시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제품. 출시 직후 하루 1만판 이상, 3초에 1판씩 판매되는 가파른 성장세로 2주 만에 20만 판 판매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크라운포켓 피자는 맛은 물론 이색적인 모양과 다양하게 즐기는 법까지 오감만족 아이디어가 어우러진 것이 인기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왕관모양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도우 끝 주머니에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꽉 차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 크림치즈를 피자 끝까지 펴 바르거나 토핑을 찍어먹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16/B20130716180829730.jpg)
크라운포켓 피자는 두툼한 베이컨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 토핑과 상큼한 사과퓨레가 어우러져 식감과 풍미를 살린 통베이컨 스테이크를 비롯한 6가지 다양한 토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크라운포켓 피자는 고객에게 더 많이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선보인 메뉴인 만큼, 이번 성과가 더욱 뜻 깊다"며 "판매량이 계속 늘고 있어 또 한 번 신제품 밀리언셀러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피자헛은 크라운 포켓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미디엄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패밀리 사이즈로 제공합니다.
또 레스토랑 매장 방문 시 `크라운포켓 피자와 파스타 함께 주문하면 샐러드 키친(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마트 올데이` 세트를 통해 보다 알뜰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