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창립이래 우리나라 유통의 근대화와 백화점 선진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온 롯데백화점.
지속적인 신규출점과 패션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국내유통산업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고객서비스와 마케팅, 사회공헌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e된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 왔다.
특히 국내에만 머물지 않고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필두로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지로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국내시장에서의 압도적 1위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신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롯데백화점은 글로벌 TOP5 백화점이라는 비젼을 향해 끊임없이 달려가고 있다.
지속적인 신규출점과 패션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통해 국내유통산업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고객서비스와 마케팅, 사회공헌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e된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 왔다.
특히 국내에만 머물지 않고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필두로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지로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국내시장에서의 압도적 1위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신사업과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롯데백화점은 글로벌 TOP5 백화점이라는 비젼을 향해 끊임없이 달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