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 시티`는 대한민국 대표건설사인 대우건설의 프리미엄 소형주거상품 전문 브랜드이다.
대우건설은 과거 `디오빌`, `아이빌` 등 다양한 오피스텔 브랜드를 공급함으로써 얻게 된 소형주거상품 시공 노하우와 더불어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이라는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푸르지오 시티`를 국내 최고의 소형주거상품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2012년 오피스텔 공급 시장에서 약 30%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소형주거상품 부문에서 대우건설은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국내외에서 검증된 우수한 건축 기술력과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꿈꾸는 윤택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명작`을 콘셉트로 BI를 고치는 등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박영식 사장은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나은 상품개발과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과거 `디오빌`, `아이빌` 등 다양한 오피스텔 브랜드를 공급함으로써 얻게 된 소형주거상품 시공 노하우와 더불어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이라는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 `푸르지오 시티`를 국내 최고의 소형주거상품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2012년 오피스텔 공급 시장에서 약 30%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소형주거상품 부문에서 대우건설은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국내외에서 검증된 우수한 건축 기술력과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꿈꾸는 윤택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사람과 자연이 함께 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진 명작`을 콘셉트로 BI를 고치는 등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박영식 사장은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나은 상품개발과 서비스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