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가 스페인 신메뉴 출시에 맞춰 스페인 현지 로케로 스페인의 풍경과 맛을 담은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입니다.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 여덟 번째 시리즈인 ‘빕스에서 스페인을 만나다’는 스페인의 대표 미식 지역인 ‘바르셀로나’ 현지 로케로 스페인을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영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광고에서는 빕스에서 맛볼 수 있는 스페인의 다양한 음식들과 유쾌하고 맛있게 즐기는 스페인 사람들, 그리고 아름다운 스페인의 풍광을 고스란히 담아 스페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요로움과 여유를 보여줍니다.
빕스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극장,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스페인 컨셉의 신메뉴 16종은 8월 말까지 빕스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월드 스테이크 프로젝트 여덟 번째 시리즈인 ‘빕스에서 스페인을 만나다’는 스페인의 대표 미식 지역인 ‘바르셀로나’ 현지 로케로 스페인을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영상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광고에서는 빕스에서 맛볼 수 있는 스페인의 다양한 음식들과 유쾌하고 맛있게 즐기는 스페인 사람들, 그리고 아름다운 스페인의 풍광을 고스란히 담아 스페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요로움과 여유를 보여줍니다.
빕스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TV, 극장,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스페인 컨셉의 신메뉴 16종은 8월 말까지 빕스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