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723/B20130723101130530.jpg)
국내 최대 피트니스 프렌차이즈 월드짐 일산본점은 굳은 각오로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해 ‘월드짐 루키 클래스’를 운영한다.
루키 클래스는 이름 그대로 월드짐 신규 회원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운동하면서 꾸준한 운동습관을 키워갈 수 있도록 매주 무료로 월드짐에서 제공하는 집중과외 클래스. 월드짐 핵심 운동 프로그램인 PT(Personal Training), GX(Group Exercise), 그리고 크로스핏(Crossfit the Kettlebell)을 경험하고 기초부터 단계적으로 운동 습관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개인별로 제공되는 무료 오리엔테이션 수업 이후에도 여전히 혼자 운동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자신에게 맞는 제대로 된 운동법을 더 배우고 싶은 회원들을 위해 무료 PT 신청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평소 배우고 싶은 트레이너에게 무료로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월드짐 권희진 기획실장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쉽게 행동에 옮기지 못한다”며 “피트니스 센터에서 먼저 다가가야만 더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시작하고 꾸준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이번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