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롯데샌드의 새로운 맛으로‘롯데샌드 락(100g)’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샌드 락’은 78년 출시된 인기 장수제품 ‘롯데샌드’의 확장제품으로, 카카오쿠키 사이에 민트크림을 넣은 새로운 맛을 지닌다.
이번 출시로‘롯데샌드’는 기존 파인애플 맛의 ‘오리지널 롯데샌드’와 카카오쿠키 맛의 ‘롯데샌드 깜뜨’와 함께 3종으로 제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롯데샌드 락’에서 ‘락’은 젊은이의 대표 음악장르 중 하나인 ‘록(Rock)’과 한자 ‘樂(즐거울 락)’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자유로운 젊음을 위한다’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이름을 붙였다.
롯데샌드에 젊은 이미지를 부여한 제품으로 패키지에 고양이 캐릭터를 삽입하는 등 독특하게 디자인하여 젊은 층을 타겟으로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공개 음악 콘테스트 ‘롯데샌드 락, 틴 아이돌 오디션’을 개최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롯데샌드 락’은 78년 출시된 인기 장수제품 ‘롯데샌드’의 확장제품으로, 카카오쿠키 사이에 민트크림을 넣은 새로운 맛을 지닌다.
이번 출시로‘롯데샌드’는 기존 파인애플 맛의 ‘오리지널 롯데샌드’와 카카오쿠키 맛의 ‘롯데샌드 깜뜨’와 함께 3종으로 제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롯데샌드 락’에서 ‘락’은 젊은이의 대표 음악장르 중 하나인 ‘록(Rock)’과 한자 ‘樂(즐거울 락)’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자유로운 젊음을 위한다’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이름을 붙였다.
롯데샌드에 젊은 이미지를 부여한 제품으로 패키지에 고양이 캐릭터를 삽입하는 등 독특하게 디자인하여 젊은 층을 타겟으로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공개 음악 콘테스트 ‘롯데샌드 락, 틴 아이돌 오디션’을 개최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