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35살 롯데샌드, 락(Rock)으로 젊어진다

입력 2013-07-24 10:45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롯데샌드의 새로운 맛으로‘롯데샌드 락(100g)’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샌드 락’은 78년 출시된 인기 장수제품 ‘롯데샌드’의 확장제품으로, 카카오쿠키 사이에 민트크림을 넣은 새로운 맛을 지닌다.

이번 출시로‘롯데샌드’는 기존 파인애플 맛의 ‘오리지널 롯데샌드’와 카카오쿠키 맛의 ‘롯데샌드 깜뜨’와 함께 3종으로 제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롯데샌드 락’에서 ‘락’은 젊은이의 대표 음악장르 중 하나인 ‘록(Rock)’과 한자 ‘樂(즐거울 락)’의 의미를 담은 것으로, ‘자유로운 젊음을 위한다’는 제품 콘셉트에 맞게 이름을 붙였다.

롯데샌드에 젊은 이미지를 부여한 제품으로 패키지에 고양이 캐릭터를 삽입하는 등 독특하게 디자인하여 젊은 층을 타겟으로 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대들을 대상으로 한 공개 음악 콘테스트 ‘롯데샌드 락, 틴 아이돌 오디션’을 개최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