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에서 탄력없고 울퉁불퉁한 군살 흔적을 해결해 줄 `슬림 바디 젤`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아디포슬림(ADIPOSLIM)과 새로운 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아디포레스(ADIPOLESS) 및 슬림코드 콤플렉스가 만나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네요. ‘슬림 바디 젤’은 팔, 다리, 복부는 아래에서 위로 당기듯 마사지하고 옆구리의 경우 안쪽에서 바깥으로 마사지 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며, 샤워 후 혹은 운동 전/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에서는 촉촉하고 모공과 주름을 자연스럽게 감추어주는 ‘제니스웰 슈퍼알엑스 에코프레쉬 데일리 선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수분보유능력이 우수한 라이조비안 검이 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주며, 피부 내부에는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새싹추출물 추출물과 바바수 버터 등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복합 성분들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에 건조해지거나 자칫 깨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발란스를 맞춰준다네요.
바닐라코가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에 플럼핑 효과까지 겸비한 ‘더 키세스트 플럼핑 틴티드 립 크레용`을 선보였습니다.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촉촉함, 틴트의 지속력이 결합된 더 키세스트 플럼핑 틴티드 립 크레용은 오랜 시간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의 입술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입술을 볼륨감있게 연출해주는 플럼핑 기능까지 더해져 도톰하고 탱글탱글하게 표현해준다고 합니다.
스위스킨(suiskin)이 바캉스 이 후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줄 ‘멜라 화이트닝 스팟(Mela Whitening Spot)’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에델바이스, 백년초꽃 추출물 등의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얼룩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촉촉한 보습은 및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전체적인 피부톤 개선은 물론 기미와 잡티와 같은 색소 침착 부위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