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29일(월)부터 8월11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여성 마케터 그룹 `레드 아뜰리에`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레드 아뜰리에`는 나날이 수요가 늘어나는 여성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과 서비스 등에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아차가 작년 6월 업계 최초로 기획한 여성 마케터 그룹입니다.
이번에 선발하는 `레드 아뜰리에` 3기는 9월부터 4개월 동안 각종 차량 시승 및 미션 수행,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K-TALK 및 부산국제영화제 등 행사 참여, 기아차 드라이빙 센터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앞서 기아차는 드라이빙 센터를 개설하고 `더 뉴 스포티지R`에 시트백 조절기능을 추가하는 등 1, 2기 `레드 아뜰리에`의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기아차의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드 아뜰리에`는 회가 거듭할수록 관심을 끌며 여성 운전자가 참여하고 싶은 대표적인 활동으로 꼽히고 있다"며 "여성 고객들의 실질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여성마케터의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 등에 반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9일(월)부터 8월11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 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해 최종 12명을 선발합니다.
`레드 아뜰리에`는 나날이 수요가 늘어나는 여성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이를 제품과 서비스 등에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아차가 작년 6월 업계 최초로 기획한 여성 마케터 그룹입니다.
이번에 선발하는 `레드 아뜰리에` 3기는 9월부터 4개월 동안 각종 차량 시승 및 미션 수행,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K-TALK 및 부산국제영화제 등 행사 참여, 기아차 드라이빙 센터 체험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앞서 기아차는 드라이빙 센터를 개설하고 `더 뉴 스포티지R`에 시트백 조절기능을 추가하는 등 1, 2기 `레드 아뜰리에`의 독특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기아차의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여성 운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레드 아뜰리에`는 회가 거듭할수록 관심을 끌며 여성 운전자가 참여하고 싶은 대표적인 활동으로 꼽히고 있다"며 "여성 고객들의 실질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여성마케터의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 등에 반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9일(월)부터 8월11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 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해 최종 12명을 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