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오는 8월 3일(토)오후1시 부산 벡스코에서 2013년 핵심 유망주 X-파일 대공개` 지방 강연회를 개최한다.
지난 7월 6일(토) 오전 10시부터 열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3F)에서 열린 `하반기 핵심 유망주 베스트3 大공개` 강연회에는 1천5백여명의 참가자들이 몰리며 강연회장을 꽉 채웠다. 최대 정원이 1천 2백명인 오디토리움에 정원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자 일부 참가자들은 복도에 앉아 강의를 듣기도 했다. 그날의 뜨거운 열기와 성원을 이제는 부산으로 전달 하고자 마련했다고 한다.
이번 강연회는 강동진박사 , 최승욱대표 , 홀짝박사 김문석대표가 강의에 나선다.
강동진 박사는 투자심리에서 계좌관리에 이르기까지, 실패하는 투자자들의 특징인 뇌동성향과 의존성을 탈피할 수 있도록 투자멘토로서 투자컨설팅을 공개, 최승욱대표는 변동성 시장에서 투자자들이 알아야 할 10가지 비책 및 안정적인 트레이딩 노하우를 공개하며 마지막으로 홀짝박사 김문석대표는 중장기 한국증시전망과 하반기 핵심 유망주 5선 공개뿐만 아니라, 중장기 시세를 예측하는 홀짝박사만의 시세 예측의 비법을 공개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무료 강연회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현장에서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방송 가입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 및 하반기 핵심유망주가 포함된 USB가 주어진다. 강연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로(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