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이 카놀라유를 포함한 고급유 5종 전 제품에 대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카놀라유,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쌀눈유 총 5종에 대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유려한 곡선을 도입해 백설의 정통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하는데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또한 주원료인 과일과 곡류의 풍요로운 수확을 의미하는 열매 형태의 캡(CAP)을 도입해 새로움을 살렸습니다.
백설 관계자는 “백설 고급유 라인은 프리미엄유 시장에서 1위를 공고히 하고, 새로운 패키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하반기 고급유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현재 식용유 시장은 닐슨코리아 기준 총 3천170억 원 규모이며, 2012년의 경우 전년대비 4% 성장하는 등 고급유 위주로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카놀라유,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쌀눈유 총 5종에 대해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유려한 곡선을 도입해 백설의 정통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하는데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또한 주원료인 과일과 곡류의 풍요로운 수확을 의미하는 열매 형태의 캡(CAP)을 도입해 새로움을 살렸습니다.
백설 관계자는 “백설 고급유 라인은 프리미엄유 시장에서 1위를 공고히 하고, 새로운 패키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하반기 고급유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현재 식용유 시장은 닐슨코리아 기준 총 3천170억 원 규모이며, 2012년의 경우 전년대비 4% 성장하는 등 고급유 위주로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