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막걸리와 파전이 인기

홍헌표 기자

입력 2013-08-02 16: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여름 장마철 서울시내에서는 막걸리와 파전을 찾는 사람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카드가 발표한 가맹점 매출 데이터 분석결과에 따르면 장마철 고객들이 퇴근 후 자주 찾았던 음식업종은 파전전문점과 민속주점, 야식집이었습니다.
파전전문점은 비오는 날의 매출액이 평균 33% 증가했고 민속주점과 야식 업종도 각각 18.3%, 3.1% 증가했습니다.
반면 아이스크림 업종과 냉면 전문점은 맑은 날 매출액이 비오는 날보다 상대적으로 높았습니다.
BC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2천6백만 고객의 거래 데이터에 대해 정밀한 분석을 통해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