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 아파트 부분 대상을 받은 삼송 우남퍼스트빌이 잔여 세대 미계약분에 대하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받고 있다.
지하 2층, 지상1층~27층 7개동의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611세대중 95% 인 576세대가 전용 64㎡ (26평형) 74㎡(30평형) 84㎡(34평형) 으로 구성되어 있고, 삼송지구내 민영아파트중 최저 평당가와 삼송지구 최초 34평 방4개로 선택이 가능해 실수요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있어 대부분 조기마감되었고 지금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단지를 감싸고 있는 공원 및 녹지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주변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높은 조경면적으로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을 자랑한다.
또한 1층 100~121㎡형 27가구를 각 층별 별도의 현관이 있는 복층형 테라스 하우스로 만들었다.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3호선 삼송역과 구파발역을 이용하여 종로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삼송지구와 원흥지구 강변북로를 연결하는 원흥-강매 간 도로 완공을 앞두고 있어 제2자유로,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이용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인근에는 신원초, 신원중, 신원고등학교(예정) 등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북한산, 공릉천등 푸른 녹지의 친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앞으로 삼송테크노밸리, 신세계 복합 쇼핑몰. 매일경제, 충무로인쇄 및 미디어 단지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강동권의 위례, 별내지구와 함께 강북의 판교라 불리우고 있다.
이외에도 단지 내의 커뮤니티광장과 너른 들마당, 햇살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전 세대 양도세 비과세 혜택과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코니확장비 정액제 그리고 계약금 5%+5% 분납할수 있어 많은 수요자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분양문의 1566-3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