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2분기 매출액 978억원, 영업이익 248억원을 달성해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와 9%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분기 대비로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5%, 28% 증가했으며, 상반기에만 매출 1,826억원, 영업이익 443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회사측은 "`골프존 비전` 골프시뮬레이터(GS) 교체 판매 매출 확대와 유통부문 실적 호조에 따른 결과로 골프시뮬레이터 교체 판매가 전년 같은 기간보다 98% 증가했으며, 네트워크서비스 매출은 23%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유통부문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99% 증가하며 전체 매출의 23%를 차지해 매출 신장을 주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골프존은 올해 `골프존 비전` 중심의 시장 재편과 네트워크 서비스 매출 성장, 유통사업 확대로 3개 대표 사업군을 구축하는 한편, 골프존마켓과 골프존아카데미, 골프존카운티 등 사업들에서 견조한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전분기 대비로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5%, 28% 증가했으며, 상반기에만 매출 1,826억원, 영업이익 443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회사측은 "`골프존 비전` 골프시뮬레이터(GS) 교체 판매 매출 확대와 유통부문 실적 호조에 따른 결과로 골프시뮬레이터 교체 판매가 전년 같은 기간보다 98% 증가했으며, 네트워크서비스 매출은 23%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유통부문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99% 증가하며 전체 매출의 23%를 차지해 매출 신장을 주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골프존은 올해 `골프존 비전` 중심의 시장 재편과 네트워크 서비스 매출 성장, 유통사업 확대로 3개 대표 사업군을 구축하는 한편, 골프존마켓과 골프존아카데미, 골프존카운티 등 사업들에서 견조한 성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