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0812/B20130812113216250.jpg)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속 대세남이자 귀염둥이 아기병사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박형식의 밀리터리룩이 화제다.
박형식은 좌충우돌 순진한 아기병사의 모습을 잠시 접어두고 본업인 가수 `제아파이브`로 돌아가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이날 박형식은 군복을 연상케 하는 재킷과 티셔츠로 그간 보여줬던 리얼 군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분위기의 밀리터리룩으로 카리스마 있는 진짜 사나이의 모습을 완성했다.
각이 단단히 잡힌 듯한 아기병사의 밀리터리 패션은 초록색의 얼룩무늬 카모플라주 패턴의 곽현주 컬렉션 재킷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그래픽이 포인트로 그려진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블랙셔츠로 시크함을 배가시켰다. 재킷 소매를 접어 올리고 블랙 시계로 깔끔한 포인트를 주었다.
이날 70년대 가요사를 이끈 작사가 유호의 `진짜 사나이`를 제아파이브만의 매력으로 소화하기 위해 멤버들이 모두 밀리터리 룩을 연출했지만, 그 중에서도 늠름한 군인 포스의 박형식이 단연 돋보였다는 평이다. (사진-: MBC `일밤-진짜사나이` ,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방송 캡처)
★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형식이, 진짜 군대가면 정말 잘 할 듯.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