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버스 운행이 또 연기됐다.
서울시는 심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노선 7개를 추가 선정해 심야버스 운행하기로 했으나 9월 운행을 목표로 또 다시 연기했다. 앞서 7월부터 한 차례 준비 부족을 이유로 시행을 연기한 바 있다.
심야버스 운행 제도는 지난 4월 늦은 시간 귀가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심야전용버스를 도입한 후 시험운행 기간 동안 하루 평균 3000명 이상의 이용객을 확보하며 시민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일각에서는 심야버스 운행 연기가 택시업계의 반발 때문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사진 = 서울 심야버스)
서울시는 심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노선 7개를 추가 선정해 심야버스 운행하기로 했으나 9월 운행을 목표로 또 다시 연기했다. 앞서 7월부터 한 차례 준비 부족을 이유로 시행을 연기한 바 있다.
심야버스 운행 제도는 지난 4월 늦은 시간 귀가하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심야전용버스를 도입한 후 시험운행 기간 동안 하루 평균 3000명 이상의 이용객을 확보하며 시민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일각에서는 심야버스 운행 연기가 택시업계의 반발 때문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사진 = 서울 심야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