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민영진)가 특별한 두 가지 맛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레종 아이스 프레쏘(RAISON ice Presso)’의 한정판인 ‘블링블링 스페셜’을 2주간 판매합니다.
이번 한정판은 담배갑에 특수 필름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독특한 제품 특성을 강조하였고, ‘반짝거리는’이라는 의미의 신조어인 ‘블링블링’이라는 단어를 제품명에 사용하여 재미를 더했습니다.
지난 7월 출시한 ‘레종 아이스 프레쏘’는 필터 안에 있는 아이스 캡슐을 터뜨리면 레종 프레쏘 고유의 맛이 시원한 맛으로 바뀌어 한 개비에서 두 가지 맛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젊은 층 밀집지역인 대학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출시 한달 만에 220만 갑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한정판 ‘레종 아이스 프레쏘 블링블링 스페셜’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과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합니다.
이번 한정판은 담배갑에 특수 필름을 사용하여 시원하고 독특한 제품 특성을 강조하였고, ‘반짝거리는’이라는 의미의 신조어인 ‘블링블링’이라는 단어를 제품명에 사용하여 재미를 더했습니다.
지난 7월 출시한 ‘레종 아이스 프레쏘’는 필터 안에 있는 아이스 캡슐을 터뜨리면 레종 프레쏘 고유의 맛이 시원한 맛으로 바뀌어 한 개비에서 두 가지 맛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젊은 층 밀집지역인 대학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출시 한달 만에 220만 갑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한정판 ‘레종 아이스 프레쏘 블링블링 스페셜’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과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