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쟈니 러브 (THE JHONY LOVE), FW '셀러브리티 셔츠 콜렉션 NO.4' 출시

입력 2013-08-30 18:08  

- 국내 스타 여배우들과 고객성원에 또 한번 출시한 더 쟈니 러브의 셔츠 콜렉션 시즌 4
- 8월 31일 오전 11시 20분, CJ오쇼핑 셀렙샵 방송 통해 FW 첫 선 보여



< 사진제공: 더 쟈니 러브 by 셀렙샵 >


CJ오쇼핑과 디자이너 최지형의 합작 브랜드인 더 쟈니 러브(THE JOHNNY LOVE)에서 FW 시즌 신상품인 `셀러브리티 셔츠 콜렉션 NO.4`를 오는 31일(토) 오전 11시 20분 CJ 오쇼핑 셀렙샵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국내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최지형의 더 쟈니 러브 셔츠는 지난 시즌엔 경쾌한 파스텔 컬러의 셔츠로 인기를 모았던 반면 이번 시즌에는 미니멀한 감성과 모던함에 중점을 두었다. 컬러 역시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 3가지로 가장 베이직하면서 세련된 컬러만 담았다.


기본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는 스커트나 팬츠, 데님까지 모든 아이템과 매치가 쉬우며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로페미닌한 느낌을 주는데 세탁 후 다림질을 따로 하지 않아도 주름 걱정이 없어 바쁜 아침 출근 시간의 고민을 덜어 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그 중 아이보리 셔츠는 어깨와 팔 부분의 블랙 배색이 돋보이며 스탠드 칼라와 폭이 좁은 커프스가 활용되어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또한 블랙 컬러 셔츠는 단추가 보이지 않도록 히든 버튼 처리로 미니멀 함을 강조한 동시에 인조가죽 소재의 뾰족한 칼라와 커프스 디테일, 등 부분 밑단에 슬릿을 통해 섬세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이비 셔츠는 초 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도톰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광택 감 있는 원단 표면에 기모 가공 처리가 더해져 따뜻하다. 2가지 톤의 네이비 컬러가 면 분할 컬러블록을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양쪽 가슴 포켓의 입술부분만 인조가죽으로 처리해 시크하고 세련된 멋을 살렸다.


더 쟈니 러브의 `셀러브리티 셔츠 콜렉션 NO.4`는 오는 31일(토) 오전 11시 20분 CJ 오쇼핑 셀렙샵을 통해 방송 되며 그 외 팬츠, 재킷, 스웻 셔츠,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트렌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방송 당일 셔츠 3종이 특별가에 소개되며 이 후엔 아이보리, 네이비 6만 9천원, 블랙 7만 9천원에 온라인 편집숍 `셀렙샵(www.celebshop.co.kr)`을 통해 단 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 더쟈니러브 by 셀렙샵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