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상설 쇼핑 서비스 통합 브랜드 ‘와클’을 런칭했습니다.
‘와클’은 모든 브랜드의 상품을 도입하는 단계부터 직접 선별하는 것은 물론 판매, 배송, 사후 서비스까지 쇼핑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전문 쇼핑 서비스입니다.
현재 운영 중인 베이비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니즈가 가장 높은 카테고리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선 와클은 3천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자체 물류시스템을 개발, 운영함으로써 상품의 입고부터 철저하게 관리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빠르게 배송한다는 전략입니다.
오전 11시까지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 오후에 배송하는 ‘당일 배송’ 서비스와 함께 밤 사이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오전 중 배송하는 ‘오전 배송’ 서비스를 수도권 지역까지 적용해 선보입니다.
이 같은 배송 서비스는 연내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쿠팡은 또 오는 10월 ‘와클 모바일앱’을 출시하고 쇼핑 플랫폼 확장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른 쇼핑을 지원한다는 방침입니다.
김범석 대표는 “쿠팡은 서비스의 형태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에게 최상의 이커머스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를 위해 상품 선별, 물류, CS, 정보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며 최상의 쇼핑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와클’은 모든 브랜드의 상품을 도입하는 단계부터 직접 선별하는 것은 물론 판매, 배송, 사후 서비스까지 쇼핑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전문 쇼핑 서비스입니다.
현재 운영 중인 베이비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니즈가 가장 높은 카테고리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선 와클은 3천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구축하고 자체 물류시스템을 개발, 운영함으로써 상품의 입고부터 철저하게 관리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빠르게 배송한다는 전략입니다.
오전 11시까지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 오후에 배송하는 ‘당일 배송’ 서비스와 함께 밤 사이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는 오전 중 배송하는 ‘오전 배송’ 서비스를 수도권 지역까지 적용해 선보입니다.
이 같은 배송 서비스는 연내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쿠팡은 또 오는 10월 ‘와클 모바일앱’을 출시하고 쇼핑 플랫폼 확장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른 쇼핑을 지원한다는 방침입니다.
김범석 대표는 “쿠팡은 서비스의 형태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에게 최상의 이커머스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를 위해 상품 선별, 물류, CS, 정보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며 최상의 쇼핑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