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TV. 형설출판그룹에서 주관하는 ‘서울시 특성화고 제1회 경제.금융 골든벨 대회’ 가 서울 송파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대 강당에서 오는 9월 6일(금) 오전10시에 개최 된다.
최근 고졸 인재 채용 분위기가 확산되고 경제.금융 상식 및 직무능력검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졸 예비 취업자들의 스펙 관리에 능동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하고자 서울시 상업계열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해 경제.금융 골든벨 대회가 개최 되었다.
대회에 참가하는 150명의 학생들은 단체전, 개인전 분야에 참가 할 수 있으며, 본선 대회는 약 한 시간 동안 진행 된다. 최 후의 5인에게는 표창장 및 장학증서를 수여 하며, 부상을 제공 한다. 최 후의 1인으로 선발 된 학생 에게는 해당 학교의 학급에 피자 10판을 제공 한다. 참가자 전원 에게는 한국경제TV 에서 준비 한 TESAT(테샛) 동영상 강좌 무료 수강권과 깜짝 기념품이 준비 되어 있다.
이번 제1회 경제.금융 골든벨 대회에서는 행운권 추첨 및 돌발 퀴즈를 통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 하고, 참가 학교의 학생들이 장기자랑 및 응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주관사인 한국경제TV 담당자(02-535-2969) 또는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담당자(02-2140-8256) 에게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