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소셜블로그 'KBStory'로 고객소통 나서

이근형 기자

입력 2013-09-08 09:00  

KB금융지주가 국내 금융지주 최초로 소셜블로그 `KB Story`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섭니다.
KB금융은 소셜블로그 `KB Story`를 9일 오픈하고 SNS와 스마트 시대에 부응해 `국민의 꿈과 희망`을 테마로 차별화된 `소통과 참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고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의 SNS와 연계해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KB스타 소식도 다뤄질 예정입니다.
지주 관계자는 "이번 블로그는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탄생했다"며 "KB금융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