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지주가 국내 금융지주 최초로 소셜블로그 `KB Story`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섭니다.
KB금융은 소셜블로그 `KB Story`를 9일 오픈하고 SNS와 스마트 시대에 부응해 `국민의 꿈과 희망`을 테마로 차별화된 `소통과 참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고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의 SNS와 연계해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KB스타 소식도 다뤄질 예정입니다.
지주 관계자는 "이번 블로그는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탄생했다"며 "KB금융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KB금융은 소셜블로그 `KB Story`를 9일 오픈하고 SNS와 스마트 시대에 부응해 `국민의 꿈과 희망`을 테마로 차별화된 `소통과 참여`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KB Story`는 스마트폰과 테블릿PC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고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 등 전계열사의 SNS와 연계해 KB금융그룹의 소셜-Hub 역할도 수행하게 됩니다. 또 KB금융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KB스타 소식도 다뤄질 예정입니다.
지주 관계자는 "이번 블로그는 직원들의 참여로 네이밍 작업이 이뤄졌고 임영록 회장이 콘텐츠 구성에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참여로 탄생했다"며 "KB금융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개발해 3년내 30만명의 방문자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