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방영된 SBS E! ‘스타뷰티쇼’ 시즌 3 ‘뷰티 유효기간 늘리기’ 특집에서 클렌징만으로 광채 피부를 되찾는 방법이 소개돼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클렌징 실태를 낱낱이 공개, 클렌징으로 피부 광채를 찾는 비밀과 클렌징 고수가 직접 스튜디오에 나와 그만의 클렌징 비법을 공개했다.
클렌징으로 광채 피부를 되찾는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스튜디오로 초청된 사람은 바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수아. 그는 현장에서 직접 클렌징 시연을 선보이며 광채 나는 민낯을 공개해 MC와 뷰티스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수아가 클렌징 시 사용한 것은 필립스 비자퓨어 진동클렌저로 코 주변과 같은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세안하는 모습을 보였다. MC 도윤범은 클렌징 후 직접 화장 솜으로 이수아의 얼굴을 닦아보며 코 주변까지 잔여물이 남아 있지 않음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아가 스튜디오 즉석에서 평소 클렌징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는 클렌징 하수를 선발해 그의 클렌징 비법을 전수했다. 평소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가 고민이었던 하수 역시 광채 피부 클렌징 법을 통해 블랙헤드와 모공크기 감소되고, 한층 맑아진 피부톤으로 피부의 광채를 되찾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E!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