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색다른 형태의 유럽 TV CF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대한항공의 이번 유럽 캠페인은 10가지 유럽 여행테마를 토대로 각각의 테마에 맞는 10개의 여행지를 제안하게 되며, 이에 따라 소개된 총 100개의 여행지를 소비자들이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직접 투표하는 방식입니다.
투표 결과에 따라 주제별 여행지의 순위가 결정되며, 이 결과가 반영되어 광고 방영 순서가 결정됩니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캠페인의 대상으로 선택한 유럽 지역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지역들로 손꼽히는 곳 중 특히 고고한 역사와 특유의 멋이 어우러져 단순히 단체 관광보다는 개인이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명성이 높은 곳들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프리런칭 2편, 본편 런칭편, 본편 등 총 3단계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유럽 캠페인이 이미 유럽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은 물론 유럽여행을 처음 계획하거나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유럽의 새로운 감성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이번 유럽 캠페인은 10가지 유럽 여행테마를 토대로 각각의 테마에 맞는 10개의 여행지를 제안하게 되며, 이에 따라 소개된 총 100개의 여행지를 소비자들이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 직접 투표하는 방식입니다.
투표 결과에 따라 주제별 여행지의 순위가 결정되며, 이 결과가 반영되어 광고 방영 순서가 결정됩니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캠페인의 대상으로 선택한 유럽 지역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지역들로 손꼽히는 곳 중 특히 고고한 역사와 특유의 멋이 어우러져 단순히 단체 관광보다는 개인이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명성이 높은 곳들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프리런칭 2편, 본편 런칭편, 본편 등 총 3단계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유럽 캠페인이 이미 유럽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은 물론 유럽여행을 처음 계획하거나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유럽의 새로운 감성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