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다양한 컨텐츠 제공과 접근성을 높여 고객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했습니다.
브랜드컬러인 그레이와 레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요거프레소의 이미지를 더욱 잘 살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통해 지난 500호점 오픈 영상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모은 영상 컨텐츠도 구현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나에게 요거프레소 커피는 □□□□□ 이다”라는 주제로 요거프레소 커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5글자로 표현해 주면 됩니다. 응모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카페너리 기프트팩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요거프레소 홈페이지(http://www.yogerpress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내츄럴 빈티지 인테리어를 지향하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도 그 컨셉을 살려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2013년 브랜드가치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친근하고 편안한 감성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희망아티스트 공모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컬러인 그레이와 레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요거프레소의 이미지를 더욱 잘 살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통해 지난 500호점 오픈 영상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모은 영상 컨텐츠도 구현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나에게 요거프레소 커피는 □□□□□ 이다”라는 주제로 요거프레소 커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5글자로 표현해 주면 됩니다. 응모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카페너리 기프트팩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요거프레소 홈페이지(http://www.yogerpress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내츄럴 빈티지 인테리어를 지향하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도 그 컨셉을 살려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반영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2013년 브랜드가치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친근하고 편안한 감성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희망아티스트 공모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