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온라인 고객패널 모집

홍헌표 기자

입력 2013-10-04 14:08  

한화생명이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듣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온라인 고객패널은 이 달부터 내년 7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며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하고, 상품·서비스·광고 등에 대한 품질평가 및 아이디어를 경영진에 개진하게됩니다.
한화생명 고객은 물론 타 생명보험사 가입고객이라도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서류전형, 전화인터뷰 등의 절차를 거쳐 약 2백여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임동필 한화생명 마케팅실장은 "향후에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고객참여경영을 강화해 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고객패널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