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진심을 채우다' 신규 광고 눈길

권영훈 기자

입력 2013-10-07 14: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K에너지(대표 박봉균)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인 `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SK에너지의 제품 브랜드 광고는 2011년 `길위의 프리미엄` 캠페인 이후 2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진심(True)을 채우다`라는 카피와 코믹한 춤, 음악 등 유머코드로 엔크린의 우수한 품질과 글로벌 경쟁력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발랄하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의 두 모델을 활용하여 국내 정유업계 1위인 SK에너지만의 전문 역량과 품질관리 노력 등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엔크린이 전하는 진심(True)에 모두가 공감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에너지는 이번 캠페인 시작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교감, 소통할 수 있는 `주유총 춤` 따라하기 등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