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로또정보 커뮤니티를 통해 1등 당첨자의 근황이 올라와 화제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로또 커뮤니티 사이트에 517회 1등 당첨자가 ‘제가 받은 1등 당첨의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1등에 당첨된 이후 사업을 시작했고 지난 날을 회상하며 사업 초기 ‘나 혼자만 잘 살지는 않겠다’ ‘직원을 내 가족처럼 여기고 같이 더불어 잘 살아보겠다’ ‘이 마음 끝까지 지키겠다’라는 생각으로 사업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를 아는 주변 사람들은 초보 사업가인 그에게 “직원은 직원일 뿐이다”라며 만류했지만 그는 자신이 한 말에 책임의식을 가지고 현재까지도 실천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자신이 받은 로또 1등의 행운만큼 지금 하는 사업이 번창해 회사 직원들과 남몰래 후원하는 아이들에게 더 많이 베풀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업도 하면서 최근에는 커피숍을 오픈했고, 미래를 위해 전원주택을 지을 부지를 매입하면서 노후 준비에 힘쓰고 있다”며 그간의 근황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로또 매니아들에게 “로또는 꾸준하게 구매를 해야 행운이 찾아온다”며 “노력하면 꿈은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멋집니다” “하시는 사업 번창하길 바랍니다” “님과 같은 큰 희망과 큰 꿈을 가져봅니다!” 등의 댓글로 화답했다.
한편, 1등 당첨자가 남긴 게시글은 해당 로또정보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