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 코리아의 1호점 압구정 로데오 매장이 리뉴얼 오픈을 합니다. 2005년 압구정 매장을 시작으로 다양한 매장을 확보하고 있는 액세서라이즈는 이번 로데오 매장 리뉴얼을 통해 액세서라이즈만의 이국적이고 유니크한 느낌의 매장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로데오 매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전 제품 20% 할인과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액세서라이즈 제품을 구매하면 에코백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프렌치 브랜드 밀란로랭에서 출시한 야상 점퍼가 2차 리오더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F/W 시즌을 맞아 밀란로랭에서는 멋스러운 패치가 가미됀 야상 점퍼를 출시했는데요. 독특한 패치워크로 단순한 스타일에 벗어난 야상 점퍼는 유니크한 멋을 선사하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허리 조임 디테일이 가미돼 바디 실루엣을 은근히 잡아줘 페미닌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해당 점퍼는 완판 후 2차 리오더가 진행 됐으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랄프로렌이 미국의 유기견 보호 단체인 ASPCA과 디지털 콜라보레이션으로 동물보호를 위한 캠페인 ‘더 도그 워크’ (The Dog Walk)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뉴욕에서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랄프로랜 닷컴과 랄프로렌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The Dog Walk’ 상품들의 판매금액 10%를 ASPCA에기증 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국내에서도 이번에 새로 론징한 랄프로랜 사이트에서는 15일부터 2주간, 신사동 랄프로렌 서울 도산 파크에서는 한달간 판매되는 상품들의 10%를 동물자유연대(KAWA)에 기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