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영국에서 `갤럭시 노트3`의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 `갤럭시 스튜디오 인 유어 라이프(GALAXY Studio in your Life)`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영화 `노팅힐`의 배경이 된 `포토벨로(Portobello)` 거리의 다양한 상점과 협약을 맺고, 이곳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9일부터 5주간 `갤럭시 노트3`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은 삼성전자 제품 체험 전용 공간인 `갤럭시 스튜디오` 외에도 미용실, 네일샵, 정육점, 카페 등 상점 8곳에서 `갤럭시 노트3`를 통해 상황에 맞는 유용한 기능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다양한 형태로 현지화해 미국 소호 지역으로도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접점에서 `갤럭시 노트3`의 체험 기회 확대와 더불어 지역 공동체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모바일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영화 `노팅힐`의 배경이 된 `포토벨로(Portobello)` 거리의 다양한 상점과 협약을 맺고, 이곳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9일부터 5주간 `갤럭시 노트3`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은 삼성전자 제품 체험 전용 공간인 `갤럭시 스튜디오` 외에도 미용실, 네일샵, 정육점, 카페 등 상점 8곳에서 `갤럭시 노트3`를 통해 상황에 맞는 유용한 기능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다양한 형태로 현지화해 미국 소호 지역으로도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접점에서 `갤럭시 노트3`의 체험 기회 확대와 더불어 지역 공동체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모바일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