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타이어 안심 서비스로 품질경영 강화

입력 2013-10-24 16:56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펼쳐 품질경영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는 한국타이어 판매대리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에서 구매/장착한 타이어가 도로상의 위험요소에 의해 수리가 불가능한 상태로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 구매한 타이어와 동일한 사양으로 무료 보상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한국타이어는 기존의 `무상품질보증 6년 서비스`와 함께 이번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도입해 운전자 과실을 포함한 타이어 손상까지 보상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티스테이션에서 구매/장착한 고객들은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이용해 운전자 과실에 의한 타이어 손상 시 최대 50만원 한도 내 동일한 타이어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당 1회에 한해 구매일로부터 6개월 미만, 주행거리가 8,000km 이하인 타이어에 적용됩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한국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한국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통해 기술력과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만족과 편의성을 높인 품질경영을 강화하여 Leading Global Tire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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