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플레이스 S`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플레이스 S`란, 전국의 핫플레이스에서 독특하고 인기를 끄는 대표 가맹점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빅데이터 큐레이션 마케팅’의 하나로 신용카드 이용내역 및 연관매출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서울 이태원과 청담, 대구 동성로,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유명 지역의 대표 가맹점 10여 곳을 선정해 소개합니다.
이용 방법은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대표 가맹점 및 우대 혜택을 확인한 뒤, 해당 가맹점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상권별 고객 결제정보 및 연관매출 분석을 통해 대표 가맹점을 선정해 추천하는 큐레이션 마케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플레이스 S`란, 전국의 핫플레이스에서 독특하고 인기를 끄는 대표 가맹점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빅데이터 큐레이션 마케팅’의 하나로 신용카드 이용내역 및 연관매출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서울 이태원과 청담, 대구 동성로,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유명 지역의 대표 가맹점 10여 곳을 선정해 소개합니다.
이용 방법은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대표 가맹점 및 우대 혜택을 확인한 뒤, 해당 가맹점에서 모바일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상권별 고객 결제정보 및 연관매출 분석을 통해 대표 가맹점을 선정해 추천하는 큐레이션 마케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