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세계 간행물 디자인 경연대회, `201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01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기관의 효율적인 정보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하는 대회로 매년 출품되는 간행물의 디자인과 컨텐츠를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인 대회입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8월 발간한 2012 지속가능보고서를 출품해 글로벌 Top 100에 선정돼 금상을 받았습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6가지 평가항목 중 디자인, 창의성, 메시지 전달력 등 4가지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총점 98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며, "특히, BI(Brand Identity)인 U+큐브를 디자인 모티프로 활용해 혁신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한다는 의미를 표현하고, 인포메이션 그래픽을 활용해 각 분야 별 주요 성과와 활동을 친근하게 나타낸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201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전 세계 기업·기관의 효율적인 정보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하는 대회로 매년 출품되는 간행물의 디자인과 컨텐츠를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인 대회입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8월 발간한 2012 지속가능보고서를 출품해 글로벌 Top 100에 선정돼 금상을 받았습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6가지 평가항목 중 디자인, 창의성, 메시지 전달력 등 4가지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총점 98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며, "특히, BI(Brand Identity)인 U+큐브를 디자인 모티프로 활용해 혁신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한다는 의미를 표현하고, 인포메이션 그래픽을 활용해 각 분야 별 주요 성과와 활동을 친근하게 나타낸 것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