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오늘(30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3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롯데홈쇼핑이 추구해온 고객중심경영이 리더십, CS전략, 교육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홈쇼핑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여 고객접점에서부터 만족을 실현하고 신뢰와 감동을 주는 글로벌 NO.1 홈쇼핑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롯데홈쇼핑이 추구해온 고객중심경영이 리더십, CS전략, 교육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홈쇼핑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 모든 임직원이 참여하여 고객접점에서부터 만족을 실현하고 신뢰와 감동을 주는 글로벌 NO.1 홈쇼핑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