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종합상조 프리드 대학생 서포터즈 오프라인 캠페인 실시

입력 2013-11-01 14:34   수정 2013-11-01 14:39

1일(금) 서울 종로·인사동 일대에서 “생애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한, 참여형 캠페인 열려···


국내 1위 상조 기업 현대종합상조(회장 박헌준)가 올바른 상조 문화 정착과 확산을 위해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현대종합상조는 11월 1일(금) 서울 종로와 인사동 일대에서 대한민국 상조 대표브랜드 ‘프리드’의 서포터즈인 ‘프리터’와 함께하는 『‘1등이니까, 프리드니까!’』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애 최고의 순간”을 주제로, “생애 최고의 순간을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소중한 순간을 위해 한 달에 얼마의 비용을 투자할 수 있는가?” 등의 질의에 대한 시민들의 투표 참여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상조 관련 ‘퀴즈’ 및 ‘인증사진 올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날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현대종합상조 기획홍보팀 최효진 팀장은 “상조 업계 최초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터와 함께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개성과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과 상조 회사에 대한 국민적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프리터’는 지난 7월 발대식 이후, 사회 공헌 및 홍보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 공개’에서 자산총액, 선수금 규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 7월 22일(월) 현대종합상조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프리드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터’ 1기 발대식』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