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요르단공주 2. GOD 컴백 3.이석재 사의표명 4. 개리 사심 5. 로또570회 당첨번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타블로 2. 송소희 3. god 4. 로또당첨번호 5. 김나희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 시각 화제는 단연 그룹 GOD 컴백입니다. 4일 이데일리는 "god는 내년 3월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god는 현재 앨범 준비를 위해 몇몇 작곡가와 작사가 등 관계자들과 미팅을 갖고 있다"고 단독보도했습니다. 또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팀 해체가 공식화된 게 아니었기 때문에 언제든 다시 활동할 수 있는 여지가 있었다. 멤버들이 오랜 고민 끝에 데뷔 15주년을 맞는 내년 3월 음반 발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god는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소속된 그룹으로, 1999년 `어머님께`로 데뷔했으며,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완전체로 복귀하는 건 꼭 10년 만의 일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리쌍 멤버 개리 사심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는 배우 윤제문, 그룹 빅뱅 멤버 탑, 배우 김유정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로시 남매와 오즈 원정대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송지효와 김종국은 용기없는 사자로 변신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한 명만 차에 탈 수 있다면서 2행시 짓기를 요청했습니다. 먼저 김종국은 `사자`로 "사, 나 사라고. 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송지효는 "사. 자"라고 말하며 김종국과 똑같은 이행시를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때 월요커플 개리는 "얼마예요? 얼마면 삽니까?"라며 "살 수 있을 때 사야지"라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줬습니다.
타블로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3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배우 강혜정의 딸 이하루가 등장했습니다. 이날 엄마 없이 딸 하루와 48시간을 보내게 된 타블로는 YG 사옥을 방문했습니다. 이때 방송인 정형돈과 우연히 마주쳤고 정형돈은 "아들이지? 잘 생겼다"라며 하루를 칭찬했습니다. 뒤늦게 이하루가 딸임을 알게 된 정형돈은 깜짝 놀라며 "진짜 딸이냐"고 타블로에게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타블로는 종종 사람들이 잘생긴 아들로 오해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후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 이하루 양의 사진입니다. 형돈 형! 머리 묶으면 딸 맞죠`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루는 머리를 묶고 깜찍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