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솔의눈’이 미세먼지를 포함한 중국발 스모그 등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인기입니다.
최근 북서풍을 타고 우리나라에 피해를 주고 있는 중국발 스모그로 인한 호흡기 질환 발생 등의 질병이 염려되는 가운데 호흡기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솔싹추출물’이 함유된 음료인 ‘솔의 눈’을 마시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솔싹추출물’은 일본 도쿄 쇼와 의과대학의 임상시험결과 노폐물 분비, 항바이러스,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어 기관지에 좋으며, 면역력 강화와 동맥경화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3월 솔싹추출물 함유량을 강화시킨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전년대비 매출이 15%나 증가했고, 스모그나 황사 이슈가 발생할 때에 더욱 늘어나고 있어, 올해 매출액은 1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솔의눈’제품은 매년 황사가 찾아 올 때 마다 이슈가 되곤 했는데 중국발 스모그 현상 때문에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제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을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솔의눈’은 1995년 출시되어 올해로 18년째를 맞고 있는 스테디셀러 음료로써 부드러운 맛과 더불어 강한 솔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두터운 마니아 층이 형성 되어 있다.
최근 북서풍을 타고 우리나라에 피해를 주고 있는 중국발 스모그로 인한 호흡기 질환 발생 등의 질병이 염려되는 가운데 호흡기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진 ‘솔싹추출물’이 함유된 음료인 ‘솔의 눈’을 마시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솔싹추출물’은 일본 도쿄 쇼와 의과대학의 임상시험결과 노폐물 분비, 항바이러스,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어 기관지에 좋으며, 면역력 강화와 동맥경화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3월 솔싹추출물 함유량을 강화시킨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전년대비 매출이 15%나 증가했고, 스모그나 황사 이슈가 발생할 때에 더욱 늘어나고 있어, 올해 매출액은 1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솔의눈’제품은 매년 황사가 찾아 올 때 마다 이슈가 되곤 했는데 중국발 스모그 현상 때문에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제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을 강화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솔의눈’은 1995년 출시되어 올해로 18년째를 맞고 있는 스테디셀러 음료로써 부드러운 맛과 더불어 강한 솔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두터운 마니아 층이 형성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