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떨어지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면 따뜻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특히 이맘때는 편의점 온장고에서 바로 구매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따끈한 두유가 유독 인기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두유를 생산해 40년간 업계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두유 전문기업 정식품은 `병 베지밀`을 가을과 겨울의 효자상품으로 꼽는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되면 다른 계절에 비해 병 베지밀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 정식품의 병 베지밀 판매는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한 10월에 전월보다 약 64%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 정식품은 올해 일찍 찾아온 추위로 인해 병 베지밀의 판매량이 초가을인 10월부터 꽃샘추위로 이듬해 봄까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정식품은 스테디셀러인 `담백한 베지밀 A`, `달콤한 베지밀 B`외에도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등 다양한 제품을 `병`에 담은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병 베지밀 제품들은 기호에 따라 온장고와 냉장고에 보관해 입맛대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쌀쌀한 날씨에는 따끈한 병을 양손에 쥐고 있으면 잠시나마 몸을 녹일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또한, 정식품은 콩의 속살을 직접 갈아 두유를 만들기 때문에 식물성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 등 다양한 콩의 영양 성분이 베지밀 한 병에 그대로 담겨 있고, 유당과 콜레스테롤은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아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좋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두유를 생산해 40년간 업계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두유 전문기업 정식품은 `병 베지밀`을 가을과 겨울의 효자상품으로 꼽는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되면 다른 계절에 비해 병 베지밀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된 정식품의 병 베지밀 판매는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한 10월에 전월보다 약 64%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 정식품은 올해 일찍 찾아온 추위로 인해 병 베지밀의 판매량이 초가을인 10월부터 꽃샘추위로 이듬해 봄까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정식품은 스테디셀러인 `담백한 베지밀 A`, `달콤한 베지밀 B`외에도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등 다양한 제품을 `병`에 담은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병 베지밀 제품들은 기호에 따라 온장고와 냉장고에 보관해 입맛대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쌀쌀한 날씨에는 따끈한 병을 양손에 쥐고 있으면 잠시나마 몸을 녹일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또한, 정식품은 콩의 속살을 직접 갈아 두유를 만들기 때문에 식물성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 등 다양한 콩의 영양 성분이 베지밀 한 병에 그대로 담겨 있고, 유당과 콜레스테롤은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아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