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기업고객 통신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13-11-10 14:45  

LG유플러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기업고객 4대 통신서비스` 고객만족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KNAC는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인터넷데이터센터(IDC), 메시징 등 4대 통신서비스의 가입, 개통, 서비스 요금, 품질, 사후 관리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에게 통신 기술 교육을 시행하고 장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 활동에 힘쓰고 전담인력을 통해 불편을 해소해주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 관리를 통해 기업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