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13일부터 남대문 서울스퀘어 건물 전면을 활용한 조명 광고를 펼칩니다.
`LG G2` 조명광고는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실시되며 14층부터 23층 사이의 조명을 `G2`를 형상화한 부분을 제외하고 전체 소등하는 방식으로 펼쳐집니다.
이번 `LG G2` 조명광고는 임직원들의 출퇴근 문화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해피투게더 타임 캠페인(Happy Together Time Campaign)`의 일환입니다.
LG전자는 밤 9시에 건물의 전체 소등이 진행되기 때문에 임직원들의 야간 근무가 자연스럽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서울스퀘어는 대한민국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역 앞에 위치해 있어 전략 제품인 `LG G2`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 G2` 조명광고는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실시되며 14층부터 23층 사이의 조명을 `G2`를 형상화한 부분을 제외하고 전체 소등하는 방식으로 펼쳐집니다.
이번 `LG G2` 조명광고는 임직원들의 출퇴근 문화 개선을 위해 진행하는 `해피투게더 타임 캠페인(Happy Together Time Campaign)`의 일환입니다.
LG전자는 밤 9시에 건물의 전체 소등이 진행되기 때문에 임직원들의 야간 근무가 자연스럽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서울스퀘어는 대한민국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역 앞에 위치해 있어 전략 제품인 `LG G2`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