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샴페인 브랜드인 프랑스 페리에-주에사의 샴페인을 국제선을 이용하는 일등석, 프레스티지석 승객을 대상으로 신규 서비스 합니다.
대한항공은 21일(목) 오전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1층`일우스페이스`에서 조현아 대한항공 기내식기판사업본부장, 자끄 메니에르 페리에 주에 홍보·마케팅 이사, 콘 콘스탄디스 페르노리카 아시아 지역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내 신규서비스 내용을 발표하고, 국제선 노선 대상 서비스 계획인 세계적인 명품 샴페인 `페리에-주에`시음회를 가졌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1121/B20131121090006670.jpg)
또한 대한항공은 신규 샴페인 서비스 개시와 함께 오는 12월 2일부터 국제선일등석 승객 대상으로 세계 최고 명품 와인글라스인`리델(Riedel)글라스`를 선보이며 기내 서비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합니다.
조현아 부사장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명품 샴페인과 와인글라스를 서비스 하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끊임없는 서비스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한항공은 21일(목) 오전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 1층`일우스페이스`에서 조현아 대한항공 기내식기판사업본부장, 자끄 메니에르 페리에 주에 홍보·마케팅 이사, 콘 콘스탄디스 페르노리카 아시아 지역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내 신규서비스 내용을 발표하고, 국제선 노선 대상 서비스 계획인 세계적인 명품 샴페인 `페리에-주에`시음회를 가졌습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31121/B20131121090006670.jpg)
또한 대한항공은 신규 샴페인 서비스 개시와 함께 오는 12월 2일부터 국제선일등석 승객 대상으로 세계 최고 명품 와인글라스인`리델(Riedel)글라스`를 선보이며 기내 서비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합니다.
조현아 부사장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명품 샴페인과 와인글라스를 서비스 하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끊임없는 서비스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