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손호준이 `SNL 코리아`에 카메오 출연한다.
21일 tvN 측은 "`응답하라 1994`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손호준이 23일 방송되는 `SNL코리아` 정규시즌 마지막 회에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전했다.
이어 "야외콩트가 아닌 생방송이 진행되는 스튜디오에 나와 그간 볼 수 없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두산의 야구선수 김현수 역시 출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손호준은 장안의 화제인 `응답하라 1994`에서 순천 출신 해태 역을 맡아 찰진 전라도 사투리와 물오른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손호준은 이번 `SNL 코리아`에서도 `응답하라 1994`를 패러디한 코믹한 콩트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국내 최고의 타자로 손꼽히는 두산의 간판 김현수 선수 또한 `SNL 코리아` 추억의 콩트인 `봄날은 간단다`의 라면남, `이엉돈의 X파일` 등을 패러디한 콩트를 다각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호준 SNL코리아 출연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호준 SNL코리아 능청스런 연기 기대할게요", "손호준 SNL코리아 해태 잘생기고 재치 넘쳐서 정말 좋다", "손호준 SNL코리아, 김현수는 웃길 수 있을까", "손호준 SNL코리아 마지막 회 나온다고?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손호준과 야구선수 김현수의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는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손호준 김현수 SNL코리아 (사진= tvN)